한샘EUG 창립 27주년 맞이 야유회

– 주식회사 한샘 이유지 27주년 창립기념일 행사 후기

한샘EUG 창립 27주년 맞이 야유회

지난 7월 10일은 한샘EUG의 창립기념일이었습니다!

무려 27주년이었는데요, 거의 30년 가까이 한 길만 걸어 최고의 자리인 지금 이 곳까지 온 것이 정말 대단하지 않나요~? 이런 날은 다 함께 축하해줘야 하기 때문에 저희는 미리 야유회를 다녀오기로 결정하였답니다^^.

화담숲 산책

모두가 함께 이 기쁨을 나누고자 지난 6월 29일, 직원 모두가 곤지암으로 출발하였습니다. 버스 안에서는 미리 준비해 주신 간식묶음과 생수를 받았답니다. 정말 필요한 간식들로만 챙겨주셔서 준비해 주신 분들의 센스가 제대로 느껴졌어요~!

순식간에 도착한 곤지암. 저희는 리프트를 타고 화담숲 입구로 이동하였습니다. 날씨도 창립기념일을 축하하듯 화창하고 기분 좋은 햇볕이 쨍쨍 내리쬐었습니다. 비가 올까 걱정을 했었는데 정말 다행이었답니다.

화담숲은 정말 예쁘게 정돈되어 있었고 관리가 잘되어 있더라고요. 거의 평지로 되어 있어 유모차를 끌고 온 가족들도 무리 없이 즐기는 것을 볼 수 있었어요.

저희 팀도 화담숲 앞에서 단체사진 한 장을 찍고 산책을 시작하였습니다!

그런데 잠깐! 여기서 뭔가 특별해 보이는 것 없으신가요?

사진을 조금 더 보여드릴게요, 한번 찾아보세요~

정답은 바로,

저희가 입고 있는 핑크핑크한 티셔츠랍니다.

야유회를 기념하여 팀원 모두가 의견을 모으고 고민해가며 완성한 티셔츠! 누가 봐도 매뉴얼 만드는 사람들인걸 알겠죠~? 한샘EUG하면 매뉴얼이니까요ㅎㅎ

날씨가 정말 화창한데다 자연 속에 있다 보니 제대로 힐링이 되는 기분이었어요. 기분이 들뜰 수 밖에 없었습니다. 주변에서도 웃음 소리가 쉬지 않고 들리더라구요.^^

이벤트 참여

화담숲 안에는 사진 찍으면 예쁘게 나올 것 같은 장소들이 정말 많이 있었어요. 그래서 그런지 여기저기 사진 찍으시느라 바쁜 모습이었습니다.

특히 이번 창립기념일 이벤트로 베스트 포토를 선정한다고 해서, 저도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 선배님과 동기를 모델로 하고 촬영해 보았습니다.

정말 예쁘죠~? 어디서 찍어도 이렇게 예쁘게 나왔답니다 ㅎㅎ

곳곳에 쉼터도 많이 있어서 중간중간 쉬어가면서 산책을 할 수 있었어요. 쉬고 계시는 부장님들도 찰칵 담아 보았습니다.

우연히 다시 만난 팀원들은 원앙 앞에 있었습니다. 저희 팀원들은 그 어떤 설명도 꼼꼼히 보신답니다. 매뉴얼을 만드는 직업이라서 그런지 여기서도 그 특성이 나타나네요.

원앙에 대해 다 알아버리겠다는 집중력 보이시나요? ㅎㅎ

최고의 점심식사

열심히 자연을 만끽하며 약 두 시간 정도 산책을 하고 내려왔더니, 레이먼킴의 ‘미라시아 뷔페’가 저희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레스토랑을 전체 예약했기 때문에 저희끼리 편안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회사 스케일 정말 어마어마하지 않나요~?

음식은 한식부터 양식까지 종류별로 다 준비가 되어 있어서 입맛에 맞게 골라 먹을 수 있었습니다. 최고!!

업무로 지쳐있었던 모두에게 제대로 활력을 불어 넣어준 창립기념일 맞이 야유회였습니다~ 산책을 하며 친목도모도 하고, 그 동안 업무에 열중하느라 나누지 못하였던 대화도 나눌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어요.

앞으로도 우리의 발전과 함께 내년, 내후년, 그리고 그 이후의 창립기념일을 맞이하며 성장할 한샘EUG의 모습이 더욱 더 기대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