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독일 테콤 컨퍼런스 참가 후기

Tekom 2018: “The Sky’s the Only Limit”

올해도 어김없이 독일 슈투트가르트에서 개최된 테콤 컨퍼런스에는 특별히 한샘 베트남 지사의 투옹비(Tuong Vi)가 동행하여 아시아언어 현지화 전문업체로서의 한샘의 브랜드를 유럽시장에 다시 한번 각인시키는데 성공했습니다.

호치민에 위치한 한샘 베트남 지사는 PM, Linguist, QA 파트가 주축이 되어 베트남어, 태국어, 인도네시아어 같은 동남아 언어를 중점적으로 처리하고 있습니다. 베트남 지사의 우수한 언어 품질 관리 능력은 이미 많은 고객으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이는 최근 중국 알리바바에 동남아 언어를 공급하는 독점 벤더로 선정되는데 큰 역할을 했답니다.

투옹비는 베트남 지사에서 QA 파트를 이끌고 있는 리더로서 능력과 열정이 뛰어난 한샘의 귀중한 해외 자원인데요, 이번 테콤 컨퍼런스에 베트남 지사에서는 최초로 함께 참여하여 높은 품질의 동남아 언어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를 찾는 유럽 고객들에게 한샘의 경쟁력을 부각시킬 수 있었습니다.

투옹비가 직접 작성한 참가 후기는 아래 링크를 통해 영문 블로그에서 확인해 보세요.

Tekom 2018: “The Sky’s the Only Limit”

Hansem Vietnam is a production center located in Ho Chi Minh City. It’s made up of project managers,…